완전히 망친 매매의 결과.
지금 보유 종목. - 유한양행, 일진전기
우리기술투자
아침에 일어나서, 오랜만에 PC로 매매했다.
전날 스테이블코인 관련주가 급등을 해서, 오늘 국내 스테이블코인, 코인거래소 주식도 급등할 것으로 예상했다.
ㅋㅋ.. 나에게는 우리기술투자가 있엇다. 아이.. 정말..
더 오를 것으로 보고, 매도를 누추다가 결국은 손실이 나고 말았다... 아.. 병신.
결정적으로 어제 예약매도를 걸어 뒀는데, 미국장이 오르면서 예약매도를 취소했어야 했는데, 그걸 까먹고,
그냥 낮은 가격에 매도가 되고 말았다. 진짜. 병신..
그리고 나서, 이대로 죽을 재료는 아닌데.. 추매햇다가.. 어제 종가를 무너뜨리면서 하락해서 그냥 매도를 했다. 진짜.. 병신

NHN KCP
장시작하자마사 매수하려다가 가지고 있는것 처분도 제대로 못하고, 그냥 저냥 쬐금씩 사팔사팔하면서 진짜. 쬐금 수익을 냈다.
어처구니 없다.

일진전기
2일전에 약 10% 상승을 하고, 1일 보합. 으음.. 어제 장 막판에 일부 가지고 왔는데.
아침에 약수익이였다. 거래량이 안 터지면 매도를 했어야 했는데, 그냥 지켜보기만 했다. 결국 매도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장중내내 속만 앓다가 일부 매수하였다.
오늘 밤. - 아니 내일 새벽 트럼프의 서명이 있다는 지라시가 있다. 행정명령. 인공지능 관련 정보로 보인다.
그래서 장 막판에 매수를 했다. 내일 아침을 기다려보자.

온코닉테라퓨틱스
최악의 오늘의 종목. 너무도 종목이 많다. 아무튼..
이 종목은 전날에 가지고 와서, 잘 버티면 수익좀 챙겨줄거라 생각했는데.
오를 뜻 말뜻.. 쭉 빠졌다가 상승하고,, 쭉 빠지고.. 받쳐주고.. 전형적인 개미털기 또는 물량넘기기 중 1가지 인것 같다.
아무튼. 다시는 이 종목은 안볼란다. 짜증난다... 원래. 며칠전에 큰 수급과 급 상승하여. 이를 수익으로 바꾸기 위해 한두번 더 상승 나올 것이라 생각했는데. 너무 흔든다.

오늘의 MVP -유한양행.
나에게 그런 것이아니라, 우리나라 시장에서 mvp 다. 조단위 거래대금과 장대양봉.
난 약간의 수익을 챙겼다. 우선 프로그램이 원웨이 방향으로 상승했지만, 쫄보여서 많이 사지 못하다가 장 막판에 샀다가 물리긴 했다. 중간 사팔사팔하면서 이익을 남기긴 했다.
렉라자의 판매 실적이 좋다고 한다.

오늘의 최악 2 - 삼성물산
누구를 욕하라, 최고점에서 매수했다. 이재용 무죄학정으로 삼성 관련주가 상승.. 지주사격인 삼성물산 상승. ok.. 더 같다. 고작 3, 4% 오르고 말 뉴스는 아니다. 생각하고 매수 ..
어라.. 이때부터 빠지네.. 이런 미친.. 진짜. 답답하네.. 그냥 완전하 물리고 말았다.
앞으로 이런 뉴스로 매수는 하지 않을 것을 몇번을 다짐했는데.. 그래도 삼성물산은 그동안, 투신, 연기금이 지속적으로 매수를 하기에 떨어지진 않겠지라고 생각했다. 그래 떨어진 것이 아닌, 내가 너무 높은 곳에서 잡았다.
젠장할... 그냉 다.. 매도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