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시장이 어지러이 계속 혼란스럽다.
구글이 며칠간 강세였는데, 오늘 새벽장에서는 하락을 했고, 엔비디아, AMD가 상승을 했다. 서로 얻갈리는 모습을 보여줬다.
구글 책임자가 엔비디아 GPU는 써야 한다는 뉘앙스의 발언을 하면서 엔비디아 등 반도체를 살려줬다.

한국시장은 그래도 버틸만한 하루였다.
거래대금은 괜챦은 것 같은데, 상승종목이 50% 가 넘지 못한다. 넘어야지 서로 웃는 시장이되는데...
전날 물고온 종목들을 아침에 매도했다.
무조건 아침에는 매도를 한다는 생각으로 매도를 했는데, 성과는 좋았다.
KOSPI는 좀만 힘을 내면, 20일선 위로 올라올 수 있을 것 같다.




리가켐바이오
아침에 그냥 팔았다. 어제 시간외에서 상승을 하였찌만 장 초반에 밀리는 모습을 보여줘서 본전에 매도를 했다.
전날에 엄청난 양매수가 들어왔는데, 오늘 그냥 투신만 조금 매수를 하고, 모두 매도했다.
내일 수급이 어떻게 되는지 체크해 보고 재진입 확인요망.

KODEX레버리지
어제 종가에 거의 다 매도하고, 나머지는 오늘 아침에 매도를 했다.
중간중간에 짧게 매매를 했는데.. 으음. 손해는 보지 않았다. 물론, 많은 돈을 벌지는 않았지만, 추후 성장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따라서, 10주 내외로 무조건 보유해 보자.

두산에너빌리티
이것도 지난날 엄청난 수급이 들어와서 기대했지만, 결국은 힘없이 지지부진하다가 마감했다.
장초반에 밀리다가 다시 올라오고, 밀리다가 다시 올라오는 모습을 보면서, 그냥 매도를 했다. 결과적으로는 잘 했다.

현대건설
장시작후 급하게 빠지는 모습을 보며, 속은 느낌이였다. 하지만, 10분후에 다시 수급을 먹으로 말아올렸다.
잘 나온 모습이다. 그런데 수급이 나온다음에 다음날 별로 성적이 좋지는 않아 보인다.
먼저 선점해야 한다. 그레 필요하다.

SK하이닉스
수익을 줬을 때 못먹고, 버티다가 결국은 약손절 일부를 했다. 큰 돈은 아니라서 다행이지만, 빠지지도 의미있는 상승도 없다.
답답하네. 수급은 좋다

종가 배팅한 종목으로는 에스피지, 에이피알, 로보티지 과연 어떤 성과를 내고 올라올 수 잇을까?